아이즈원 일본 예능 출연. 아이즈원 한국멤버 일본어 실력 대박. はじめまして!IZ*ONEのファーストステップin日本.

소관절 2019. 1. 4. 16:17

https://abema.tv/video/episode/327-65_s1_p1

2018년 10월 29일 한국에서 컬러라이즈 앨범 타이틀곡 라비앙로즈로 데뷔하여 인기몰이에 성공한 아이즈원. 한일합작이라는 특수성을 이용해 우익프레임 씌우며 망하길 바라는 이들도 적지 않았는데 그들의 바람이 이루어 지지않아 굉장히 다행스럽게 생각한다. 한국에서 데뷔앨범이 성공한 덕분에 예정된 일본데뷔도 순조롭게 진행되어 2월6일 일본데뷔 앨범이 발매된다.

https://twitter.com/AbemaTV/status/1079995640493629440

일본 데뷔앨범 발매에 앞서 일본버라이어티 예능에도 출연이 예정되어있다. Abema TV 라는 곳에서 방영되는 예능인데 프로그램 이름은 はじめまして!IZ*ONEのファーストステップin日本. 대충 번역하면 '처음 뵙겠습니다! 아이즈원의 퍼스트 스텝 in 일본'. 1월6일에 방영되어 총 2회 방영 된다고 하는데 트위터에 공개된 예고편을 먼저 봤다. 일본예능이니 한일멤버 구분없이 모든 멤버들이 일본어로 대화를 하는데 한국멤버들이 내 생각보다 훨씬 더 일본 회화 실력이 좋은 듯 하다. 일본어 공부한지 6개월이 다 되어가는 난 아직도 어버버.. 아이즈원 한국인 멤버들이 자유자재로 일본어 하는것을 보면 마냥 신기하다. 1월6일에 방송되지만 한국에 사는 나는 본방을 볼 방법이..ㅠㅠ 방송 끝나고 언젠가 어느 능력자님께서 업로드 해주실것으로 믿고 있다. 믿슘니다.



http://vod.bayfm.jp/play/miyawaki.html

사쿠노키라 불리는 미야와키 사쿠라가 진행하는 일본 라디오 방송 '오늘밤 사쿠라나무 아래서' 이번주 방송에 아이즈원 한국멤버들(최예나, 김민주, 조유리)이 게스트로 출연했는데 이 방송 또한 멤버들의 일본어 실력을 확인 할 수 있었다. 당연히 일본어 공부를 엄청 열심히 했겠지만 그래도 역시 외국어는 현지인과 놀아야 하는 것이 직빵인게벼.



http://www.tbs.co.jp/cdtv/splive2018/

아무튼 일본 데뷔앨범 발매일인 2월 6일이 되기 전까지 아이즈원 일본데뷔 타이틀곡은 어떤 곡이며 어떤 퍼포먼스를 더해 나올지 알기 힘든게 당연한데 일본 CDTV 연말 가요제를 통해 짧은 버전으로 이미 방송에 공개 되었다. 한국은 앨범발매 전에는 절대로 방송에서 먼저 공개 하지 않는데 일본은 비록 짧은 버전 이기는 하나 앨범발매 한달 전에 방송에서 선공개 되는 것 자체가 굉장히 신기하다. 이것이 일본의 문환가? 아무튼 그 덕분에 미리 일본 데뷔곡을 들어볼 수 있었는데 라비앙로즈를 처음 들었을때와 비슷한 느낌이다. 임팩트 없고, 후크 파트도 없고, 킬링 파트 또한 보이지 않지만 계속 듣다보면 꽤 듣기 편하고 좋다. k-pop의 느낌은 상당부분 줄이고 일본풍 가득한 멜로디가 많은걸 보면 확실히 일본 데뷔곡은 세계를 대상으로 한 것이 아니라 철저히 일본 내수시장을 겨냥한 듯 보인다.

프로듀스48 경연, 연습, 아이즈원 데뷔, 예능, 각국 언어 습득,, 등등 이미 많은 것을 극복하고, 경험하고, 이루고 일본 데뷔만 남겨놓고 있다. 어떤 형태로든 상관없으니 일본데뷔 앨범 또한 대박나서 트와이스급 이상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면 한다. 프로젝트 그룹의 숙명이니 어쩔 수 없는 사실이지만 2년반이라는 짧은 활동기간 동안 걸그룹으로서 경험 할 수 있는 모든것을 즐겼으면 하는 바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