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관절

폴라로이드 TV POL32H 개봉 및 사용기 본문

IT

폴라로이드 TV POL32H 개봉 및 사용기

소관절 2021. 1. 2. 17:25

폴라로이드 TV POL32H 개봉 및 사용기

 가격 경쟁력이 워낙 강력하다보니 많은 사람들이 중소기업 티비를 많이들 찾는다. 나 또한 엄마방에 놓아드린 제품이 중소기업 제품인데 우려와 달리 직접 경험을 해보니 대기업 티비 대비 모자란 점을 찾아보기 힘들 정도로 퀄리티가 많이 좋았기 때문에 3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잘 사용하고 계시다.

 

 

 

 

32인치

 그리고 얼마 전 와이프 외할머니께서 외삼촌댁에서 분가해 나오시면서 티비가 필요하다 하시어 와이프가 티비를 알아보길래 중소기업 티비를 추천했는데 내가 품질을 직접 확인한 제품이 폴라로이드 티비 밖에 없다보니 자연스럽게 같은 제품을 구매하게되었다.

 제품명은 폴라로이드 POL32H. 모델명에서 유추해 볼 수 있듯이 화면크기는 32인치에 화질은 FullHD가 아닌 그냥 HD티비다. 크기가 아담한 티비라서 그런지 공중파 방송 볼때 FullHD나 HD나 화질상 큰 차이를 못 느끼겠더라. 외할머니께서 고화질 컨텐츠를 매일 즐기실 것도 아니고, 주로 공중파 드라마를 보실 예정이라 HD도 충분할 것으로 판단했다.

 

 

 

 

 

 

단순 변심 반품이 참 많은가보다
열면 티비 다리와 리모컨이
일단 소파에 올려서 외관하자 여부를 천천히 확인
오 깔끔한데
하단부위 뗄때는 진짜 조심해야 한다.

 핸드폰도 아니고 액정보호필름이 붙어 있는 티비는 첨 본다. 예전 모델은 이런거 없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패널 보호를 위해 이렇게 바뀌었나보다. 근데 여기서 단점이 하나 추가됐다. 보호필름을 벗길때 화면 하단부 폴라로이드 글씨가 적혀있는 베젤 부분은 굉장히 조심해야 한다. 필름이 베젤 안쪽으로 들어가 있기 때문에 앞쪽으로 그냥 당기면 베젤이 벌어진다. 부주의한 사람이라면 필름떼어내다가 분명 베젤이 부러지는 일도 있을 듯 하다. 앞쪽이 아니라 위쪽으로 올린다는 느낌으로 필름을 제거해야 베젤 손상 없이 깔끔하게 필름을 제거할 수 있다.

 

 

 

에너지소비효율등급 1등급 중소기업 티비로군
제조는 역시 중국
광출력, HDMI(ARC), HDMI, 안테나.
컴포넌트, AV, USB, 오디오.
베사홀도 있네
대기 상태일때 LED
화질 깨끗하구려.

 외할머니 댁에 설치해드리기 전에 집에서 미리 배송 받아 테스트 후 정상임을 확인하고 설치해드렸는데 이거 정말 물건이다. 약 3년만에 재구매인데도 불구하고 가격이 더 떨어졌길래 그동안 품질이 달라지지는 않았을까 걱정했는데 괜한 기우였다. 여전히 화질 좋고 사운드 괜찮고 품질엔 변화가 없다. 오히려 리모컨 반응속도는 예전보다 더 빨라진 듯한 느낌을 받았다. 계속 이렇게 품질이 괜찮아 버리면 앞으로 다른 중소기업 티비를 구매하기가 더더욱 어려워질듯하다. 너무 만족스럽다. 

 가성비 중소기업 티비 구매한다면 반드시 직접 화면을 눈으로 확인하고, 스피커의 음질도 들어보고 살것을 권장하지만 인터넷에서만 접할 수 있는 중소기업 티비가 대다수라 만져볼 기회가 없는 게 사실이다. 그래서 복불복을 염두하고 불안한 마음으로 구매하는 게 중소기업 티비인데 적어도 폴라로이드 POL32H는 마음 놓고 구매해도 괜찮다. 내가 3년의 텀을 두고 두 번 사보니 알겠다. 화질, 음질, 디자인, 가격 모두 괜찮다. 내돈내산 리뷰 끝.

Comments